닫기

“내년 상반기 가구 트렌드는 에코럭셔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573289

글자크기

닫기

정해균 기자

승인 : 2011. 12. 21. 18:35

에몬스가구 2012 S/S 가구 트렌드 발표

김경수 에몬스가구 회장(가운데) 21일 인천 본사에서 열린 ‘2012 S/S 가구 트렌드’를 발표회에서 고객에게 제품을 설명하고 있다./제공=에몬스가구
[아시아투데이=정해균 기자]에몬스가구는 ‘자연을 담은 명품, 에코럭셔리-에몬스럭셔리(Eco Luxury-Emons Luxury)디자인’을 내년 상반기를 이끌 가구 트렌드로 제시했다.

에몬스가구는 21일 인천 본사에서 침실가구, 소파, 식탁, 서재, 주니어가구 등 총 60여점의 신상품을 선보이는 ‘2012 S/S 가구 트렌드’ 발표회〈사진〉를 갖고 이 같이 밝혔다.‘에코럭셔리-에몬스럭셔리’ 디자인은 친환경 자재와 뉴트럴한 컬러를 기본으로 한 차분하고 모던한 스타일로 ‘자연 그대로의 감성에 명품의 품질을 더하다’는 개념이다.

이날 공개된 신제품들의 전반적인 특징을 보면 아이보리, 화이트, 브라운 등 뉴트럴한 컬러와 내츄럴 컬러를 통해 순수한 자연의 감성이 느껴지도록 했다. 또 내츄럴 패턴에 글로시한 느낌을 가미해 가전과 가구가 어우러질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 최근의 주거문화 트렌드를 반영해 침대, 장식장, 콘솔 등 시리즈 구성을 다양화시켰으며, 세트의 일체감과 단품의 독립적 인테리어 활용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매트리스류는 오가닉 코튼, 텐셀 원단 등 천연소재의 원단과 피마자, 대두유, 해바라기씨 등 천연 성분으로 만든 내장재를 사용해 자체 항균이 가능하다. 특히 ‘프리미엄 매트리스’ 시리즈는 교체가 가능한 항균가드를 부착해 아토피나 피부질환의 염려 없이 건강한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에몬스가구는 이번 걸렉션에서 호평을 받은 제품들에 대해 대리점주와 관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내년 봄·여름 신상품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에몬스 장학회’ 5기 장학금 수여식이 함께 진행돼 서울대학교 이현정 외 11명의 대학생들이 각각 5백만원의 학비를 지원받았다.

정해균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