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고소영, 이하정 아나운서가 입은 드레스, 나도 입는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497833

글자크기

닫기

김수경 기자

승인 : 2011. 07. 04. 09:18

듀오웨드, 제 13회 ‘웨딩페어’ 개최

김수경 기자] 영국 왕세자비 케이트 미들턴이 가진 세기의 결혼식으로 유럽 및 해외의 웨딩상품과 문화에 대한 관심이 부쩍 높아진 가운데 해외 유명 웨딩상품을 서울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색 웨딩페어가 열린다.

국내 최대 웨딩네트워크 듀오웨드는 오는 16일과 17일 양일간 광장동에 위치한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제13회 듀오웨드 웨딩페어’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웨딩페어에서는 미국, 프랑스, 일본 등 해외 각국의 웨딩상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각국을 대표하는 드레스에서부터 일본의 명품 예물 주얼리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세계적으로 어깨를 견주고 있는 국내의 우수 웨딩상품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힐러리, 사라 제시카 파커 등 미국의 셀러브리티들이 선호하고 국내 톱스타 고소영, 이하정 아나운서가 입어 화제가 된 드레스 브랜드 ‘오스카 드 라 렌타’, 배우 송윤아, 강혜정, 박선영이 선택한 뉴욕 드레스 브랜드 ‘캐롤리나 헤레라’, ‘리비니’와 프랑스 드레스 브랜드 ‘에르베마리아쥬’ 등의 명품 웨딩드레스가 전시된다.

또한, 일본의 명품 쥬얼리 브랜드 타사키의 억대 티아라가 전시돼 예비부부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제13회를 맞이한 듀오웨딩페어는 듀오웨드를 이용한 예비부부들의 만족도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100여 개 우수 웨딩업체들과 각 분야 전문가들이 참여해 다양한 웨딩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300~400만원 대 유명 웨딩업체의 패키지 상품을 10~3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해 예비부부들 사이에서 실속 있는 박람회로 자리잡았다.

듀오웨딩페어를 찾는 예비부부들에게는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방문 예비부부 전원에게 100% 당첨되는 포춘쿠키를 제공해 마스크팩, 핸드크림, 마블쉬폰 타월, 우산, 스테인레스 텀블러 등 사은품을 증정하며, 웨딩홀 뷔페 무료 시식권, 롯데 면세점 VIP카드발급 쿠폰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듀오웨드는 예비부부의 관심과 흥미를 더하기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트위터 생중계 이벤트’를 통해 웨딩페어 현장을 트위터로 생중계 한 방문객을 선정해 백화점 상품권(10만원권)를 지급하며 듀오웨드 트위터 RT(리트윗)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상품권(1만원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경운 듀오웨드 본부장은 “한국의 웨딩상품 수준이 글로벌 시장에서 충분히 경쟁력을 갖추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해외 브랜드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며, “평소에 경험하지 못하는 국내외 유명 웨딩 브랜드를 실속 있게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듀오웨딩페어는 고객들의 쾌적한 관람을 위해 100% 사전예약제를 실시하며 사전예약을 통해 예약번호를 부여 받은 4000쌍의 커플만 참석 가능하다. 무료참가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듀오웨드 홈페이지(www.duowed.com)나 전화( 1577-2229)로 하면 된다. 


김수경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