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경 기자] 국내 최대 웨딩네트워크 듀오웨드는 27일(월)~8월 31일(수)까지 사회적 결혼 ‘뷰티풀웨딩’ 캠페인에 참여한 예비부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지난 22일 아름다운가게와 사회적 결혼 ‘뷰티풀웨딩’ 협약을 체결한 듀오웨드는 오늘부터 전국의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적극적인 캠페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뷰티풀웨딩’ 캠페인은 신혼살림 장만으로 인해 사용하지 않게 된 결혼 전 물건을 아름다운가게에 기증해 환경을 살리고 수익금으로 소외계층 아동을 돕는 방식으로 전개된다.
듀오웨드는 물품 기증 후 인수증을 들고 듀오웨드에 방문하는 예비부부 전원에게 ‘뷰티풀웨딩’ 특별 웨딩패키지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나눔을 실천한 커플임을 알릴 수 있는 ‘뷰티풀웨딩’ 전용 e-청첩장을 제공한다.
또 듀오웨드는 예비부부들의 ‘뷰티풀웨딩’ 캠페인 참여를 장려하기 위해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캠페인 이벤트 기간에 ‘뷰티풀웨딩’에 참여한 커플 중 2쌍을 선정해 리허설 촬영권, 리허설 드레스 대여권을 무료로 증정할 계획이다.
듀오웨드 이경운 본부장은 “사회 공익을 실천하는 뷰티풀웨딩 캠페인에 많은 예비부부들이 참여해 나눔도 실천하고 다양한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회적 결혼 ‘뷰티풀웨딩’ 캠페인 이벤트는 듀오웨드와 아름다운가게 전국 지점에서 오는 8월 31일(수)까지 참여 가능하다. 문의(1577-2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