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케이윌, 신곡 ‘가슴이 뛴다’ 발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457484

글자크기

닫기

문연배 기자

승인 : 2011. 03. 10. 09:12

10일 생애 첫 쇼케이스 개최


문연배 기자]감성보컬 케이윌이 10일 새 앨범 '가슴이 뛴다'를 발매했다.

'가슴이 뛴다'는 휘성, 이승기, 씨앤블루 등의 곡을 작업한 김도훈과 아이유 '좋은 날',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아브라다카다브라' 등을 작사한 김이나 작사가가 호흡을 맞췄다. 이 곡은 미디엄템포의 발라드 곡으로 케이윌의 호소력 넘치는 감성보컬이 극대화 됐다는 평가다.

또 케이윌 앨범 최초로 시도되는 더블 타이틀곡 '입이 떨어지지 않아서'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애잔한 가사, 케이윌의 가창력이 더해졌다.

음악을 들어본 네티즌들은 “케이윌의 새 앨범을 오래도록 기대해왔는데, 기대 그 이상이다”, “최고의 보컬리스트”, “귀가 호강하는 느낌” 등의 글을 남기며 호평하고 있다.

한편 케이윌은 10일 오후 2시 KT 광화문 올레스퀘어에서 1st 라이브 쇼케이스를 연다. 케이윌은 이번 쇼케이스에서 더블 타이틀곡 '가슴이 뛴다'와 '입이 떨어지지 않아서' 등 5곡을 라이브 퍼포먼스로 보여줄 계획이며, 국민여동생 아이유와 엠블랙 이준이 출연한 뮤직비디오도 쇼케이스에서 선공개 된다.

또 미니앨범 출시기념 쇼케이스는 스마트폰을 이용한 실시간 방송서비스인 올레 온에어를 통해 중계되며, 지역 아동센터 어린이들에게 꿈과 사랑을 전달하기 위한 '도시락 나눔쇼케이스’ 나눔 콘서트로 진행된다.

문연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