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김조광수-이상은이 함께하는 ‘하트비트’ 씨네토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425197

글자크기

닫기

오은희 기자

승인 : 2010. 12. 07. 08:06

8일 저녁 7시30분 개최
김조광수 감독(좌), 이상은(우)
[아시아투데이=오은희 기자] 지난 11월 25일 개봉 이후 사랑의 설렘과 열정, 그리고 아픔에 대한 이야기로 20, 30대 관객들로부터 깊은 공감을 자아내고 있는 영화 '하트비트'가 오는 8일 저녁 7시 30분 '하트비트' 상영 후 김조광수 감독과 가수 이상은을 초대해 특별한 씨네토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가수 이상은과 김조광수 감독은 ‘짝사랑에 대처하는 우리들의 자세’는 주제로 이야기를 풀어갈 예정이다.

'하트비트'는 한 남자를 사이에 둔 한 여자와 한 남자의 사랑 이야기로, 짝사랑 혹은 보답받지 못하는 사랑에 한 번쯤 상처받은 이들이라면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섬세한 감정표현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김조광수 감독은 퀴어영화 '소년, 소년을 만나다' '친구사이?' 등의 작품을 통해 가려진 곳에 서 있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감독으로 잘 알려져 있다.

싱어송 라이터, 이상은은 미국유학시절 전공인 미술을 살려 2008년 시네마디지털서울영화제 공식 트레일러를 만드는 등 미술, 음악을 오가며 전방위 예술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라디오 '이상은의 골든디스크'의 진행을 맡아 다양한 영화음악을 소개하고 있다.
오은희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