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AK플라자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5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골프클럽세트, 손목시계, 여행상품권, 최신노트북, 외식상품권, 건강식품구매권, 정장세트, DSLR카메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AK 1주년 릴레이 희망바자회'도 실시한다.
3월 2일~3일 구로본점을 시작으로 수원점은 3월 6일, 분당점은 3월 7일, 평택점은 3월 5일~7일에 바자회를 열고, 의류, 핸드백 등을 할인판매하여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한다.
같은 기간 동안 구로본점, 수원점, 분당점에서는 15m 길이의 대형 퍼즐벽을 설치하여 퍼즐조각의 뒤에 소원을 적고 부착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퍼즐벽은 백화점 내에 전시되며 퍼즐이 완성되면 일정금액을 굿네이버스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26일부터 3월 7일까지 어린이를 대상으로 환경메시지 응모도 받는다. 환경과 관련된 10자 메시지를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어린이와 어머니가 함께 각 점별(전점 기준 100명)로 진행되는 친환경 목제품 만들기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AK플라자 수원점은 개점 7주년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6일부터 28일까지 3일 동안 우체통을 설치하여 간식이 필요한 사연을 적어 신청한 고객에게 간식을 전달하며 백화점 전단에 재미있는 사연도 공개할 예정이다.
간식은 크라제버거와 오렌지쥬스 30인분 기준이며 학생일 경우 캐릭터 도우미가 간식을 전달하고 직장인일 경우 턱시도를 입고 배달해준다
3월 7일에는 일곱난쟁이와 백설공주도 등장한다.
당일 구매고객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일곱난쟁이와 차례대로 게임을 진행하여 이긴 명수에 따라 5천원, 1만원, 5만원 AK플라자 상품권을 증정하고 일곱명을 모두 이기면 70만원 AK플라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AK몰(www.akmall.com)에서도 BI변경 1주년을 맞이해 3월 2일부터 플래시형태의 게임과 틀린그림찾기를 통해 순금반지와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