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올리브떡볶이 사업설명회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5346

글자크기

닫기

염지은 기자

승인 : 2009. 02. 01. 15:17

제너시스BBQ 그룹은 건강분식 ‘올리브떡볶이’의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수도권 사업설명회는5일 문정동 본사에서 오전 11시, 오후 4시에 총 2회 진행된다. 부산 경남 사업설명회는 9~10일 BBQ 부산사업부에서 오전 11시, 오후 4시에 총 4회 열린다.

2007년 2월 런칭한 올리브떡볶이는 BBQ치킨의 자매브랜드로서 '엄마가 아이에게 먹이고 싶은 떡볶이‘라는 슬로건으로 제너시스BBQ 중앙연구소의 석박사 및 외식전문가의 자문을 받아 탄생했다.

최고급 식재료에 엄마가 아이를 위해 준비하는 정성을 담아 맛과 건강을 고객에게 전하는 떡볶이 브랜드로 생 쌀떡과 천연 감미료를 사용하고 있어 주부와 학생들에게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분식’으로 인기다.
신세대와 아이들을 겨냥한 콜떡, 궁중 떡볶이, 화이트 떡볶이, 닭꼬치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올리브떡볶이는 70여 개 가맹점의 평균 수익이 일 매출 50만 원을 웃돌 정도로 높은 수익을 올리고 있어 월 400만 원 이상의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19.8㎡ 기준 1930만 원 정도로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다.1인 창업자, 초보 창업자도 안심하고 창업할 수 있도록 제너시스 치킨대학에서 체계적인 교육과 실습을 통해 성공적인 매장 오픈을 지원하고 있다.

또 모든 메뉴를 반가공 상태로 배송하기 때문에 전문 주방장이 필요 없어 인건비 부담이 적고 쉽고 편리한 운영이 가능하다.

사업설명회 참가신청은 올리브떡볶이 홈페이지(www.olive-dduk.com) 및 전화(02-3403-9180)로 사전 예약해야 한다. 사업설명회는 설명회와 1대1 개인 창업 컨설팅으로 진행된다.

염지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